기숙사 추가모집

조회 수 211 추천 수 0 2017.01.11 20:58:47

기숙사 신청기간을 놓쳤어요ㅜㅜ 추가신청기간이 따로 있나요ㅜㅜㅜㅜㅜㅜ미친ㅜㅜ어떡해요ㅜㅜ


saengdo

2017.01.11 22:09:06

에헤이..공식적인 공고는 이제 없지싶은데.. 유동적으로 가끔 빈자리 나면 들어갈수도있음 


통학하셔야될듯 일단 

뿌잉00

2017.01.15 15:32:27

저도 신청기간 놓쳐서 생활관 행정실에 전화해봤더니 2월 중에 추가모집한데요~~ㅠㅠㅠ제발 그때라도 붙엇으면 좋겟어요 제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7800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3580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0969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34291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1] 지식_bot 2014-12-10 11471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44] 지식_bot 2014-01-27 34455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6726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39] 임윤아 2014-01-17 54761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29700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8] 지식_bot 2013-03-02 36571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0] 법돌이 2012-10-01 35470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3915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088
22870 교수님 이메일은 어디서 찾아볼수 있나요 [1] 뭐라하지 2017-01-12 126
22869 복지장학금! [1] 아자 2017-01-12 166
22868 재이수제도 [3] 앨런웨이크 2017-01-12 241
22867 공인노무사 준비하시는분 계신가요?? kehoje 2017-01-12 78
22866 학점 얻을 수 있는 방법 뭐뭐 있나요?? 급합니다 ㅜ [4] 527842 2017-01-12 359
22865 전공수업 재이수 타과전공으로는 못하나요? 응슷응 2017-01-11 91
» 기숙사 추가모집 [2] 니냐뇽 2017-01-11 211
22863 인강 행복한삶과가족 교수님 이름이 갑자기 바꼈어요. [1] 상인동 2017-01-11 463
22862 학사경고질문.. [1] ㅇㄷㅅㅈㄱ 2017-01-11 171
22861 경영 기업회계의이해 수업 질문이여ㅠㅠㅠ [7] s__j 2017-01-11 248
22860 박재찬 교수님 외국어강의 들어보신분 있나요? anjgkwl 2017-01-11 87
22859 경영학과로 전과를했는데 도움이 필요해요.. [11] grangbleu 2017-01-11 425
22858 국제물류운송론 이희용교수님 외국어강의 들어보신 분 있나요? [2] 패대기 2017-01-11 293
22857 분반 있는데 다른 반꺼 들어도 되나요?? [1] 광역어그로시전 2017-01-11 181
22856 영문과 전공 질문이요!! [2] 타마마 2017-01-11 112
22855 패스과목 [1] 룰라12 2017-01-11 258
22854 ★★ 은유 <싸울 때마다 투명해진다> 함께읽기모임 ★★ file 윤쨩 2017-01-11 93
22853 복수전공 이수과목 인정 관련 질문드립니다. [2] 제호베르투 2017-01-11 126
22852 복학+예비군전입 [1] Rigel 2017-01-11 117
22851 일반선택 성의과학 어떤가요~?? [2] asdfsdf 2017-01-11 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