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보 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쪽지나 댓글남겨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7] 셀프유어셀프 2017-09-03 1173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064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3911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1761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36640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2] 지식_bot 2014-12-10 11948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updatefile [49] 지식_bot 2014-01-27 35153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7798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0] 임윤아 2014-01-17 60707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30600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6979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0] 법돌이 2012-10-01 35748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4959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342
25479 인강 시험 질문이요 ㅠㅠ 스페인 2017-12-09 78
25478 C인강이요 출석 4번빠지면 F라고 하는데.... [1] 고나리좀하지마고나리새끼야 2017-12-08 128
25477 기말시험 안치면... 미티미티 2017-12-08 73
25476 프라임 장학금 관련 질문이예요 ㅠㅠ 준영1212 2017-12-08 63
25475 중소기업경영론 안성익 교수님 기림 2017-12-08 34
25474 인강 장애인의 이해와 실천 봉사과제 update [3] 순대야 2017-12-08 33
25473 시사생활경제 최의현교수님 텔레뱅킹 2017-12-08 25
25472 중도 사물함 양도합니다 메론빵 2017-12-08 55
25471 소설로보는근대문화 남충서 늉누냥나 2017-12-08 21
25470 취업지원팀 취업상담 어떤가요? [2] nnn 2017-12-08 100
25469 ♪ 사회불안 완화 프로그램 참여 안내(겨울방학 기간 실시) HelloThere 2017-12-08 13
25468 약대 실험동이 약학대본관(F01)인가요?? [2] 유키와 2017-12-08 16
» 미술치료로 알아가는 가족이야기 bohemian07 2017-12-07 48
25466 약과건강 ㅎㅎㅈㅎ 2017-12-07 27
25465 중동에 영어회화 동아리 추천해줄분 계신가요? 슘페터 2017-12-07 10
25464 계절학기 인강 중에 온라인시험 치는 과목있나요? ㅇㅇㄴㄴ22 2017-12-07 24
25463 미디어와 성 과제? 와유키킥 2017-12-07 13
25462 재수강 질문입니다ㅜㅜ 복현태왕아너스 2017-12-07 18
25461 이덕희 교수님 세법학 세무회계(1) 들으시는분 ... [3] 상경관종 2017-12-07 39
25460 출석률 75%까지는 f아니고 74%부터 f 인가요?? [2] ssj15 2017-12-07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