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환기 안하던데 환기 건의하려면 어디에 건의해야되나요ㅜㅜ

며칠전에 중도위원회?그런건아닌것같고 그냥 공부하던사람 누가 열긴열었는데요

다른사람이 와서 바로닫아버려가지고

창문 열면 민폐인가싶어서 못열겠는..


핏창인생

2017.11.13 21:29:41

저도 환기 참 좋아하는데 창문열면 시끄러울까봐...ㅠㅠ 진짜 열어도 확실히 외부소리 막 들리고;;

애초에 환기시간이라는걸 명확하게 만들어서 하루에 한번이라도 하게끔 했으면~~~~~ 진짜로 괜찮을 듯 한데

"창문환기시간입니다~!!" 라면서 소리 한번 쳐주고. "10시 마감입니다~!!"처럼ㅋㅋㅋㅋㅋ

핏창인생

2017.11.13 21:42:50

http://yukiki.net/index.php?mid=opinion&document_srl=1460415


이렇게 건의해봤습니다. 건의하실 일 있으면 이쪽으로 하시면 돼요^^

스바스바

2017.11.13 22:08:13

앗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7] 셀프유어셀프 2017-09-03 984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037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3884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1732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36491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2] 지식_bot 2014-12-10 11902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48] 지식_bot 2014-01-27 35088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7698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0] 임윤아 2014-01-17 60192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30548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6946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0] 법돌이 2012-10-01 35732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4870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322
25431 작은사랑 큰기쁨에서 같이 봉사할 가족을 모집합니다~~ new 라면스낵 2017-11-24 10
25430 장애인 이해와 실천 new nht7795 2017-11-23 6
25429 중도 유료사물함 양도합니다 new 넓은마음 2017-11-23 10
25428 기숙 사 외박신청하고 그날 새벽에 들어 와도 벌점줌? new chaserwolf 2017-11-23 12
25427 F학점에 대해서 질문 드립니다.... new ㅠㅠㅠ 2017-11-23 25
25426 공무원 ㅈㅎㄱ 필기노트.빵꾸노트 1권씩 나눠가지실분계신가요? new 스바스바 2017-11-23 24
25425 경상북도 주최, 한국인재개발원 주관 《대학생 통일리더교육》참가학생 모집. newfile [1] 만념 2017-11-23 14
25424 홍상욱 교수님 결혼과가족 인강 어떤가요 new 귤돼지 2017-11-23 8
25423 외국어교육원 STEP운영실에서 전단지 배부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합니다. new 냉정과열정 2017-11-23 12
25422 블랜디드 F규정이 어떻게되나요? new [1] 슝달군 2017-11-23 23
25421 수능인데 new 쿰파쿰파 2017-11-23 30
25420 기숙사 h동 new 아기상어 2017-11-22 25
25419 청년기와 청년문화 김혜경수지 교수님 수업 new 3987 2017-11-22 6
25418 한국정부론 기말고사 hsh5678 2017-11-22 28
25417 금융기관의 분석 박정희교수님 출석 [1] 김뎅 2017-11-22 27
25416 출결 대체번호 질문합니다. [2] 닉네임99 2017-11-21 74
25415 출석 핸드폰 질문합니다 [1] 닉네임99 2017-11-21 57
25414 인강 성적 관련 질문입니다 update [1] 일구칠 2017-11-21 35
25413 취업전략 과제 궁금한게 있는데요. 환타타임 2017-11-21 30
25412 학생증이 찢어졌는데요 [1] ㅠㅠㅠ 2017-11-21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