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켜주시면 열심히 할 자신있는데 ㅎㅎ 요즘 키키 너무 조용해서 안타까워서 저라도 키키 활성화 하고 싶네요 1학년 1학기 개강 첫날에 바로 가입해서 활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점점 에브리타임으로 사람들이 몰리는거 같아요 ㅠㅠ 아무튼 관리자 모집 하실 생각없으신가요?


빙봉빙봉

2018.06.12 17:23:36

에브리타임이란거 있는지도 몰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학번의 비애 ㅜㅡㅜ

많이 죽은 느낌이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이유가 있었네요 ! ㅋㅋ 

브리트니점례

2018.06.12 20:13:56

안타까워요 ㅠㅠ

법돌이

2018.06.13 02:42:03

안녕하세요 와이유키키 대표 운영자입니다. 질문은 감사드리지만, 에타로 넘어가는 것에 대해서 어플을 구상하지 않는 이상 어려움이 따르네요. 개인 사업도 하고 있어서, 개인 사업의 일부를 와이유키키 서버 운영에 일부 투자하고 있고, 자금이 모이는대로 영남대 학생들을 위한 어플을 만들 예정입니다. (와이유키키 기반) 


애정있게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지금 관리자를 더 뽑는다고해서 와이유키키가 더 활성화된다거나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닌 것 같네요. (하지만 하루에 2~3천명은 꾸준히 접속 중입니다. 글을 안쓸뿐 ㅎㅎㅎ)


혹시라도 제안하실 내용이나 문의내용 있으시면 메일 부탁드립니다~

nombozero@naver.com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11] 셀프유어셀프 2017-09-03 3785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475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4455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3057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40501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3] 지식_bot 2014-12-10 12774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52] 지식_bot 2014-01-27 36798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9506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3] 임윤아 2014-01-17 68220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32261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7665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2] 법돌이 2012-10-01 36291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6435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781
26904 계절학기 교양최대이수학점 new 땈다따 2018-08-20 10
26903 교육철학과 교육사 new hangout 2018-08-20 8
26902 국제통상학부 교양필수 진로설계 분반?? new [1] 두보 2018-08-20 20
26901 경영학과 교직이수 수업 질문이요 ㅠ new 괴도 2018-08-20 31
26900 4차 산업혁명의 이해 들어보신분~? new dmsgml9014 2018-08-20 40
26899 초급일본어-이현진 교수님 들어보신분 후기좀 부탁드립니다. new anonymous0 2018-08-20 14
26898 시사일본어 - 나공수 들어보신분있나요? new ddonggo 2018-08-20 8
26897 학교에서 제공하는 ms오피스 다운 어디서 하나요?? new [2] 량량님 2018-08-20 58
26896 세계시민교육이해 new 우헤헿ㅎ 2018-08-20 10
26895 영어회화트레이닝 어떤가요ㅠㅠㅠㅠㅠ new ㅁㅅㅇ 2018-08-20 35
26894 벤처창업실전 금09:00~17:50 뭐하는지 아시는분 new 쑤아링54 2018-08-20 25
26893 기초독일어 new [1] 호지 2018-08-20 47
26892 수강꾸러미에서 궁금한게 있습니다 new [1] A+++++++ 2018-08-20 119
26891 전공선택 교직과목 열릴가능성 제로예요? new 배덕봉 2018-08-20 32
26890 메디치가문 이야기 시험 온라인인가요!!!??? new [1] 와유키코 2018-08-20 52
26889 영어회화트레이닝 vs 브랜드의이해 new 엽떡허니콤보 2018-08-20 50
26888 현대미술이랑 주거환경 둘중에 고민이에요ㅜㅜ new [4] 냥냐 2018-08-20 76
26887 전상조 교수님 리더십 vs 글로벌 리더십 new [1] 왈짜 2018-08-20 49
26886 생활과 과학 시험 오프라인이에요 온라인이에요? ? new [1] 브라이언메이 2018-08-20 52
26885 건강걷기와 달리기>체중관리와운동 으로 바꾸실분 new 188 2018-08-20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