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건물번호

조회 수 13810 추천 수 2 2012.10.23 09:55:01

001 본부본관
002 학사민원실
003 외국어교류원
004 인문관
005 종합강의동
006 중앙도서관
007 사범대학
008 디자인미술대학미술관
009 학생회관
010 이희건기념관
011 상경관
012 공대본관
013 전기관
014 섬유관
015 약대본관

017 박물관
018 건축관
019 공대강당
020 정보통신연구소

022 건설관
023 제1과학관
024 제2과학관
025 이도
026 자원대본관
027 생명공학관
028 자원대제3실험동
029 자원대제2실험동
030 생과대본관

032 연대본부/노동조합
033 출판부
034 학군단

039 야구부실내연습장

042 음악대학
043 필승관

045 중앙테니스장

049 디자인미술대학 세라믹 실기동

056 노천강당

059 체조장

064 수리실험동

067 생활관D동
068 생활관A동

114 생과대별관

118 화공관

131 법정관

135 로스쿨도서관

136 천마체육관

137 기계관

170 인문관식당

198 제2인문관

201 소재관

228 로스쿨


키크고싶다

2012.10.23 19:57:22

올ㅋ 좋은 정보인데???

스위트피

2012.10.24 00:44:05

오 완전 유용!! 감사해용 ㅎㅎ

움촤촤차

2012.10.24 00:57:21

와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돼지빵꾸리

2012.10.31 11:26:11

우와 완전 유용해요!!! 감사합니다!!

응?

2012.11.13 12:44:30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으향

2012.12.02 11:10:51

오 vr투어안들어가도되네염ㅋㅋㅋ올

흠냐흠야호

2013.01.30 19:54:47

감사합니다

참다랑어

2013.02.04 22:22:02

이거지요!!

ㄹr온제나

2013.02.20 10:22:54

오 좋아요

aldzhd

2013.02.20 17:08:16

오 감솨함당 ㅎㅎ좋아용

4구

2013.02.25 23:57:34

감사합니다!!!!

뜨겁노

2013.03.02 12:07:06

감사합니다. 와이유키키님 

푸른심장

2013.03.03 07:10:33

개념글!!

간다

2013.03.05 14:44:04

유용해요^^

ㄹr온제나

2013.03.08 09:02:57

ㅋㅋ와 깨알같다

키크고싶다

2013.04.03 15:45:35

뉴클리어만 가면 끝나네요 ㅎㅎㅎ

홀랄라홀랄라

2013.03.17 23:49:14

영대맵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홍

2013.04.14 14:04:43

감사합니다ㅎㅎ

난난난나나나

2013.04.17 18:45:01

감사합니다

상대사람

2013.04.21 22:10:21

맵핵 ㅋㅋㅋ

깡참

2013.06.15 09:08:12

감사합니다

천화비수

2013.06.20 13:25:45

감사합니다

라딕스

2013.07.01 23:25:36

우와~감사합니다. 이거 매번 시험칠때 까먹으면 영대홈페이지 막 뒤져서 겨우 찾곤 했었는데 ㅋㅋㅋ

영대시디

2013.08.18 14:14:30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문구

2013.08.21 13:02:47

맵핵에는 있는데, 글 본문에는 제 3과학관번호가 없네요. 제3과학관은 190.

ruddudgkreh

2013.10.15 01:13:14

감사합니다ㅎㅎ

행정학과순도리

2013.12.07 14:25:13

와이유키키느님찡 꿀팁 ㄳ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7] 셀프유어셀프 2017-09-03 2120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199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4092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2350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38129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3] 지식_bot 2014-12-10 12191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49] 지식_bot 2014-01-27 35581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8335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0] 임윤아 2014-01-17 63351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31432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7182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0] 법돌이 2012-10-01 35913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5504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469
26129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5] 는개 2013-03-19 28139
26128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17361
26127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15974
26126 영대 앞 미용실 어디가 괜찮나요?ㅜㅜ [9] 빵야빵야 2012-04-08 14327
» 우리대학 건물번호 [29] 와이유키키 2012-10-23 13810
26124 PPT 인쇄할 때 여백없이할려면ㅠㅠ [3] ruddudgkreh 2013-10-15 13801
26123 전통한옥건축의 이해(인강) 족보 있으신분 있으세요?? [1] 우아노 2013-10-14 12813
26122 계절학기 과목좀 추천해주세요;; bbbbbb 2013-11-07 12285
26121 경영학 재무관리원론 담당 교수 바뀐다고 문자 왔네요 [5] 속눈썹 2014-02-18 114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