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7] 셀프유어셀프 2017-09-03 950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034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3882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1726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36463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2] 지식_bot 2014-12-10 11892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48] 지식_bot 2014-01-27 35077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7674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0] 임윤아 2014-01-17 60082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30527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6940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0] 법돌이 2012-10-01 35726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4849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317
973 개학을 기다리는 나의 심정 [8] 양과 2012-08-26 425
972 요즘 포인트 1000이 막터지네요 file [14] 흥가흐흐 2012-08-26 550
971 영대 개강이 언제인가요 ㄷㄷ [6] 누구세요 2012-08-26 729
970 다른학교도 인강 잘되있나요? [6] 바리 2012-08-25 486
969 수강신청한거 취소할수있나요?? [5] 자게왕 2012-08-25 429
968 [질ㅋ문ㅋ] 성적 증명서 발급받아보신 분 ㅜㅜ!! [3] 디닝딩딩 2012-08-24 1174
967 아 저 가입한지 이틀됫는데 ㅡㅡ;;; [19] 신지 ^^. 2012-08-23 544
966 종강에서 이도까지 몇분이면가나요 [9] 신지 ^^. 2012-08-23 475
965 인강 [11] 갱스터 2012-08-23 712
964 와.. 지금 비 엄청 오네요 ㅋㅋ 천둥도 치고... [6] 꼬흐 2012-08-23 427
963 하루종일 대기 탔는데 [11] aiaiaiaia 2012-08-22 513
962 수강신청 아ㅠ 힘들어요 ㅜㅜ [6] 영대킹짱 2012-08-22 442
961 영국문화생활 들어보신분!! [6] 신지 ^^. 2012-08-22 439
960 저 인강 과목 중에 교양이랑 일반선택이랑 차이가 뭐예요? [5] 꼬흐 2012-08-22 747
959 연계전공하려면 [2] 구름 2012-08-22 544
958 타이핑 같은거 [10] 나뚜루녹차 2012-08-22 582
957 할때 확실히 하는 공식 취업스터디 ★취업일승★ 새가족 모집! sgjgajkb 2012-08-22 605
956 포인트 점수 너무 낮네요 ㅜㅜ [28] 악사 2012-08-22 620
955 일반선택 질문요 ㅋㅋ [4] 영대학생32462호 2012-08-22 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