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조회 수 66613 추천 수 2 2012.08.23 12:46:50

인강은 온라인셤이자나
애초 공지가
시험시간 13분에 객관식 25문항 / 중간고사는 강의 1주 - 7주차 와 조경현 교수님 연구 관련 문제가 출제
그런데
막상 셤 접속을하니
15분에 29문함
1~7주차 강의가 아닌 주차의 문제가 몇몇 출제

더군다나 주관식 문제도 출제

 

 

끝나고
자게에
파장이 일었지만
어차피 상대평가니까
묻어가는 식으로 끝날듯 했지만
몇몇 또 키보드 민주열사들이
강의홈페이지가서

^-^

 

항의

 

 

물론
일부 거친표현까지 있어서
교수가
부끄러운 내용을 쓴 학생은 글을 삭제하라고 그러고
또 재시험 여부 설문조사도 실시
물론 범위밖의 문제는 제외하고 채점하였기때문에 사실상 범위내 문제에서 채점했다
주관식은..뭐 글타치고..
재시험 여부 설문조사결과
60%가 재시험 반대로
나와서
교수가
글을 올림

 


문항수와 시간의 변경은 담당 교수의 재량으로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시험은 공정한 평가를 하기위해 치는 것이지,

학생들의 성적이나 학습 편의를 위해 치지 않습니다.

예상 문제와 다르다고 실망하지 말고, 나한테 어려우면 남도 어려운 법입니다..

학생들이 본 과목 게시판에 올린 글 중에

스스로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삭제하기 바랍니다.

설문결과 60%가 재시 반대이나, 공정하지 않았다면 재시를 칠것이고

재시는 학교 방침에 따라 오프라인 시험이 됩니다. 더욱 공평하게.

조경현 교수

 

 

그 글에 또다시 민주열사들이
항의하기 시작함


결국
교수 개빡침
기말고사에
2학기때 배운거 전범위 + 오프라인 조교 및 교수 감독하 시험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공평하니까 그렇게 하자고 교수가 올림
ㅋㅋㅋㅋㅋㅋ

 

조교는 10명
역대 최대 숫자 감독
ㅋㅋㅋㅋㅋ

또한
주관식인지
객관식인지
공지안한다고함
그래야 공평하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

교수 레알 개빡친듯
ㅋㅋㅋㅋ

 

나머지 대략 390여명의 학생들 ^-^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온라인셤이면
거의 오픈북테스트나 다름없는거인데
오프시험 ㅋㅋㅋㅋㅋ

교수도 조금의 감정적인 대응을 한것 같지만
그 놈의 공정성을 위해선 저렇게 해야지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아이사건.jpg


lackaso님 축하합니다.^^

2017.04.29 04:08:05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lackaso님은 5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와랄랄라랄

2018.09.10 16:12:29

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12] 셀프유어셀프 2017-09-03 4095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518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4518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3145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6] 지식_bot 2014-12-30 40875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3] 지식_bot 2014-12-10 12879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53] 지식_bot 2014-01-27 36943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9785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3] 임윤아 2014-01-17 69308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6] 4구 2013-05-16 32342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7735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2] 법돌이 2012-10-01 36364
»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2] 참다랑어 2012-08-23 66613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830
26653 1학년 2학기 인강추천 [1] 시간도는고릴라 2018-07-10 420
26652 중도 사물함 방학 때 안쓰시는 분 계신지요. [1] 그레거 2018-07-10 71
26651 상경대학 성적우수 [1] 롤룰랄룰 2018-07-10 180
26650 김진수교수님 국제통화금융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asdfqwer678 2018-07-09 58
26649 선수강지도 어케하는건가요 ?? ㅠㅠ [4] 키랫 2018-07-09 291
26648 [청춘빛] 대구 대학생 대외활동 청춘빛 9기팀원모집 (~8.6) file 2172 2018-07-09 68
26647 내년부터 재이수하면 최대 b쁠인가요? [2] 영대생143 2018-07-09 199
26646 F학점 질문좀 [2] 하코님 2018-07-09 151
26645 계절학기 자막없이보는 미드 일시기 2018-07-09 62
26644 [아르바이트 급구 ] 7월 10일, 내일 용돈벌어가실 남자분구해요! 지진 2018-07-09 117
26643 전공과목이 너무듣기 실은데 고민이에요.... [3] A+++++++ 2018-07-09 219
26642 경제금융교수님들 취업계 잘 내주시는 편인가요? Mine 2018-07-09 59
26641 한학기 휴학하는 방법이...?? [1] 키엘 2018-07-09 327
26640 경제금융 엇복학 질문 [1] cheating 2018-07-09 70
26639 담당교수확인..... [1] 한규설총 2018-07-09 217
26638 휴학 및 단위등록 [7] lapol 2018-07-09 210
26637 선수강지도 [2] vermouth 2018-07-09 260
26636 인터넷강의 [3] 낄끼루루 2018-07-08 472
26635 인강 성적 비율 [2] 도봉잉 2018-07-08 283
26634 조재훈 교수님 외국어 강의 들어보신분 계세요? [1] 소바 2018-07-08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