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8] 셀프유어셀프 2017-09-03 3233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405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4357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2673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5] 지식_bot 2014-12-30 39616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3] 지식_bot 2014-12-10 12652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52] 지식_bot 2014-01-27 36517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49176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3] 임윤아 2014-01-17 66712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5] 4구 2013-05-16 32041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7556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2] 법돌이 2012-10-01 36199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1] 참다랑어 2012-08-23 66166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691
25588 글로벌 마케팅 권영철 교수님 수업 들어보신분? 포워더를꿈꾼다 2018-01-23 59
25587 건축디자인 1학년2학기거 안듣고 2학년1학기 수업들어도 ㄱㅊ? [2] ㅎㅎㅎㅎㅎㅎㅎㅋ 2018-01-23 85
25586 장기휴학 해보시거나 신청하는 법 알고계신분 있으신가요? [2] 초향 2018-01-23 121
25585 복전 질문 [3] ㅎㅎㅎㅎㅎㅎㅎㅋ 2018-01-23 107
25584 이제 정말 열심히 해보려고 Kyun 2018-01-23 75
25583 수강신청할때 화면에 보이는 순서가 어떻게 되죠?? F9T8371 2018-01-23 150
25582 프잉말고 아잉질문 [1] 태용짱짱 2018-01-23 152
25581 일반선택 강의중 크리슾 2018-01-23 121
25580 졸업모의사정 필수과목 질문 드립니다.. [1] 이런내ㄱr좋ㄷr 2018-01-23 115
25579 3학년인데 24학점 무리일까요.. [5] 뭐햇지 2018-01-23 408
25578 졸업학점 [1] dkdk 2018-01-23 114
25577 교양필수 전공선택 전공필수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2] 이런내ㄱr좋ㄷr 2018-01-23 186
25576 인강추천 [2] khj940420 2018-01-23 823
25575 2학기 개설과목 file [3] Defender 2018-01-23 174
25574 일반선택^^ [1] Rigel 2018-01-23 214
25573 수강신청 [1] 다아 2018-01-23 210
25572 프잉 재이수 어옹 2018-01-23 100
25571 시사영어강독 인강 왜 없어졌나요ㅠㅠㅠ.. [3] 어옹 2018-01-23 149
25570 사회체육 횟수 제한?? [1] 432215 2018-01-23 232
25569 선수강지도 [1] 해라바기 2018-01-23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