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조회 수 32490 추천 수 2 2013.05.16 22:05:26

 

231.jpg

 

 

 

 

예전에 신입생 합격자 안내에서 가져온거

 

참고하세요

 

 


4구님 축하합니다.^^

2013.05.16 22:05:26

포인트 팡팡!에 당첨되셨습니다.
4구님은 1000포인트를 보너스로 받으셨습니다.

간장사러가요

2013.05.16 22:50:43

올ㅋ

보오

2013.05.16 22:58:09

와웅ㅋ 1000포인트 당첨!


대추나무사람걸렸네

2013.05.16 23:38:08

개념글 날아오르라!

법돌이

2013.05.17 00:29:53

개념글 공지로~ㅎㅎㅎ

ruddudgkreh

2013.10.15 01:18:23

감사합니다

kimhj147

2014.04.20 11:18:08

감사합니다

optimist

2014.04.22 18:37:34

감사합니다 ㅎㅎ

마운틴윤듀두

2014.06.13 14:54:09

감사합니다

은애씨

2014.11.15 13:16:49

교내 전번 검색 사이트 http://www.yu.ac.kr/_korean/etc/index.php?c=search_03

수랸

2015.03.09 21:16:12

감사합니당!

LEeEC

2015.04.18 01:45:48

감사해요~

단잉

2015.06.29 11:43:47

감사해용

prijinny

2016.03.22 00:10:59

감사합니다!!

qtq

2017.06.09 10:53:05

감사합니다!!1

자은

2018.08.21 22:39:44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14] 셀프유어셀프 2017-09-03 4554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597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4587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3228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8] 지식_bot 2014-12-30 41265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5] 지식_bot 2014-12-10 13006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53] 지식_bot 2014-01-27 37433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50354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4] 임윤아 2014-01-17 71192
»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6] 4구 2013-05-16 32490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7828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4] 법돌이 2012-10-01 36456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2] 참다랑어 2012-08-23 66847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924
27093 거시경제 이준희 마지막 수업 녹음본 구해요 ㅠㅠㅠㅠ new 뀨우우우12 2018-12-14 14
27092 저희 학교 전공 과목 강의평가 익명인가요? 교수님이 아시나요? new [1] k9003im 2018-12-14 31
27091 주거환경과 건강 최신족보 있으시면 도와주세요ㅠㅠ new [3] 만쥬 2018-12-13 16
27090 기계시스템 전공과목질문! new [4] 안알랴줌 2018-12-12 41
27089 산업조직론 박지웅 교수님 과제 [1] 카키쿠케코 2018-12-12 31
27088 거시경제 김상춘 교수님 족보구합니다 마약불닭존맛 2018-12-12 18
27087 특별(면학) 장학금 지급 안내 lendl 2018-12-12 82
27086 경영대 307호나 학교내에서 남색필통 주우신분 계신가요? 누가크래커 2018-12-11 14
27085 (도와주세요ㅠㅠ)분단과 통일시대 삶 기말 시험범위 질문입니다! 밤뉴비 2018-12-11 22
27084 졸업예정 lapol 2018-12-11 52
27083 재이수 관련 질문. [2] rkskejf 2018-12-10 38
27082 재이수 과목 F받는다면 [1] ㅂㅂㅂ3243224 2018-12-10 60
27081 무역영어 시험범위 [1] 유기변 2018-12-10 45
27080 학점질문있습니다 kkndspc 2018-12-10 50
27079 취업했는데 합숙이랑 면접신경쓴다고 인강이 출석일자가 모자라요... [3] 무보자무보자 2018-12-10 102
27078 주거환경과 건강(이문호) 수업에서 과제 미제출.... [1] 롯데대포 2018-12-10 36
27077 컴공 학생인데요 Capstone Design 이게 뭔가요??? [2] ㅠㅠㅠ 2018-12-09 54
27076 국제경제관계론 노택환 기말족보 구해요~~~~~~~~~~!!!! 사례합니다ㅠㅠ [1] 대통령 2018-12-09 29
27075 현장실습 선발 [2] ㅇㅅㅇ,, 2018-12-08 80
27074 행정학과 총동창회 장학금 수혜자 있거나 아시는분? [2] Wheel 2018-12-08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