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가 이사하게되어서 하양에서 하양으로 이사짐 옮기는거 도울 영대생구해요.
이사는 트럭으로 몇번 왔다갔다하게 될거예요.

영대에서 픽업해서 같이 차타고 하양으로 옵니다.


하루일당 7만원이고요 9시부터 6시까지이고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010 4646 0007

친구랑 같이 와도 좋아요. 일하실분 연락주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공지 윤규철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서 느낀점(feat. 서울대 치대) [14] 셀프유어셀프 2017-09-03 4533
공지 [제휴AD] ICA 에어라인 아카데미 file 와이유키키 2014-01-29 8594
공지 강의매매글 업로드시 제재사항 [4] 지식_bot 2015-08-17 4584
공지 [꿀팁] 수강꾸러미 인원 초과시 어떻게 되나요? [4] 스피릿 2015-01-20 13223
공지 * 장학금별 학점 기준 * [18] 지식_bot 2014-12-30 41244
공지 교내 복사실 운영 현황 [15] 지식_bot 2014-12-10 13002
공지 [꿀잼]키키충들이 잘 모르는 키키기능.jpg file [53] 지식_bot 2014-01-27 37411
공지 [영남대학교] 영남대 갤러리 사건사고 v2.61 file [9] 간장사러가요 2014-01-18 50330
공지 새로 바뀐 건물번호 리스트 file [44] 임윤아 2014-01-17 71103
공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 전화번호 file [16] 4구 2013-05-16 32486
공지 도서관 이용시간 [59] 지식_bot 2013-03-02 37824
공지 학교 앞 시외버스 시간표(ver.2012) file [34] 법돌이 2012-10-01 36451
공지 [영대역사]우아이사건.txt file [152] 참다랑어 2012-08-23 66841
공지 자유게시판(커뮤니티) 운영에 대해서. [33] 와이유키키 2011-04-05 37920
27087 재이수 관련 질문. new [1] rkskejf 2018-12-10 6
27086 재이수 과목 F받는다면 new [1] ㅂㅂㅂ3243224 2018-12-10 19
27085 무역영어 시험범위 new [1] 유기변 2018-12-10 18
27084 학점질문있습니다 new kkndspc 2018-12-10 30
27083 체육 교생 실습 같이 하실분~(대구 범물중) new YUTY 2018-12-10 17
27082 취업했는데 합숙이랑 면접신경쓴다고 인강이 출석일자가 모자라요... new [3] 무보자무보자 2018-12-10 44
27081 주거환경과 건강(이문호) 수업에서 과제 미제출.... new [1] 롯데대포 2018-12-10 21
27080 컴공 학생인데요 Capstone Design 이게 뭔가요??? new [1] ㅠㅠㅠ 2018-12-09 33
27079 국제경제관계론 노택환 기말족보 구해요~~~~~~~~~~!!!! 사례합니다ㅠㅠ update [1] 대통령 2018-12-09 19
27078 현장실습 선발 update [2] ㅇㅅㅇ,, 2018-12-08 59
27077 행정학과 총동창회 장학금 수혜자 있거나 아시는분? update [2] Wheel 2018-12-08 33
27076 하.. 주거환경과 건강 기말 범위가.... 족보좀 주시면 갑사하겠습니다..ㅜㅜ update [1] 찐빵호빵 2018-12-07 47
27075 영남대학교에서 전화로 설문조사하냐? update [1] 직박구리폴더 2018-12-07 67
27074 영대에 늦게까지하는 카페 있나요? update [3] 밀키스2 2018-12-07 101
27073 F학점 질문요 ㅠㅠ update [2] 에휴꼴이뭐다냐 2018-12-07 58
27072 출석이요.. update [2] 하얼빈장첸 2018-12-06 61
27071 아잉 시험 update [4] 코코낸내 2018-12-06 75
27070 공인출석계 질문 update [2] kkndspc 2018-12-05 60
27069 교육봉사 [2] 미대의꽃입체 2018-12-05 49
27068 송혜영 교수님 현대미술의 이해 족보 삽니다 [1] 깨르륵 2018-12-03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