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다차야.mp4_20180611_113219.888.jpg


와이유키키.png



[자취요식] 
코다차야 안주 레시피 모음



안녕하세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의 
프로 자취녀 '빵예'입니다!!! 


여러분의 자취라이프에 술의 지분은 
어느정도 차지하시나요!?
빵예는 여럿이서 마시는 술도,
혼자마시는 혼술도 좋아한답니다~

#술살 #안주살
#술쟁이 #술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술고래까진 아니고
즐기는 편이죵...^^하하


여러분도 그동안 봐서 아시겠지만
저는 먹는 것, 특히 맛있는 것을
정말 정말 좋아하는 프로 먹방러이기도 한데요!
그런 제가! 술을 마실 때도 어디
대충 먹을까요!?!?


그런 빵예가 인정하는 술집!
코다차야!!!
사실 코다차야는 안주가 맛있기로 
유명한 술집이죠~
각 안주 종류별로 섹션이 나눠져있어
매우 매우 다양하게 맛있는
안주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오늘 제가 그중에도!
코다차야의 베스트 메뉴만
골라 모아 레시피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솨리 질러!!!!

자, 이제 자취방 코다차야를
만들러가볼까요?
고고고







김볶밥.png

▲ 김치볶음밥


여러분! 이 김치볶음밥은

그런 흔한 김치볶음밥이 아닙니다!!!!

코다차야의 NO.1메뉴!!!!

베스트 셀러이자 스테디셀러를

도맡아 하고있는 바로 그 치즈 김볶밥입니다!!


팬 중앙에 김치볶음밥이 있고,

팬 겉둘레엔 쭈욱 늘어나는 치즈..

그리고 화룡점란...!!!!

계란 노른자 톡! 터뜨려

매콤한 밥과 치즈를 함께 먹으면

그곳이 파라다이스.....


이젠 집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숙주볶음.png

▲ 삼겹살 숙주볶음


술안주로 딱!인 삼겹살 숙주볶음

한 번도 안시킨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시키는 사람 없는

마성의 스테디 셀러!!!

만드는 법도 제법 간단해서

집에서도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야들야들한 삼겹살에

아삭!한 숙주를 곁들이면

소주가 와라라랄랄라 들어가는 거

ㅇㅈ? ㅇㅇㅈ~~










이태리수제비.png

▲ 이태리 수제비


오직 코다차야에서만 만날 수 있는

바로 그 메뉴!!!

이태리 수제비 입니다!!!

조금 담백하면서도 느끼느끼한 안주를

좋아하시는 분은 이태리 수제비 가즈아~

고소한 로제 소스에

수제비는....정말 사랑입니다....!

독특한 레시피여서

특별한 날, 술파티에 하기 딱 좋은

안주 레시피겠죠??










콘치즈.png

▲ 콘치즈


만들기는 가장 쉽지만,

믿고 먹는 콘치즈!!!!

코다차야 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술집에서도 인기 좋은 메뉴죠~!

이정도는 가뿐하게 자취방에서

해낼 수 있어야 프로 자취러 아니겠숨꽈~?


달달하고 오독 씹히는 옥수수...

그위에 쭉 늘어나는 치즈 조합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폭

빠져버릴 수밖에 없겠죠 ㅠㅠ










토마토짱뽕.png


  ▲ 토마토홍합짬뽕


술 마시면 이거 이거 먹어줘야 돼~!!

토마토에 짬뽕 조합...

솔직히 안 먹어본 사람 얼른 드세요...ㅠㅠ

증말 달큰하면서도 얼큰한 이 맛은

해장하며 술마시는 느낌임다

(=계속 마실 수 있다는 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드는 법도 그리 어렵지 않아

금방 따라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꼬노미야끼.png


▲ 오꼬노미야끼


술안주에 이 녀석이 빠질 수 없죠~

쇠주 보다 맥주에 더 잘 어울리는

오꼬노미야끼!!!

맥주러들을 위한 최고의 안주

아니겠습니까??ㅠㅠ

이제 혼술할 때도 촤촤!!!

어렵지않게 만들어 먹어보자구요!










코다알탕.png


▲ 알탕



빵예의 숨겨둔 최애 메뉴 알탕!!!

알탕이랑 쇠주는 증말...최강 조합입니다..!

톡 터지는 알과 야들야들한 고니는

술을 부르죠..ㅠㅠ

얼큰한 국물은 또 어떻구요!!!!!

마트에서 고니와 알은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집에서도

한 번 꼭 해서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코다차야의 알짜배기

명품 메뉴들만 모아모아

레시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왜때문에 저는 침이 고일까요..

월요일부터 달려야하는 각인가요...!

하하



술이 분명 몸에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적당히 조절하여 마시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을 좀 나아지게 하는 것도

분명! 있는 것 같아요!

물론 과음은 금물!!!


여러분들도, 좋은 사람들과

혹은 일주일을 버틸 나를 격려하며

맛있는 안주들과 함께

한 잔 하시는 건 어떠세요?



빵예는 오늘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다음에 더 좋은 콘텐츠 들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오늘도 멋있게 생존! 


페북,카카오.png


카카오.pn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sort 조회 수
95 [자취요리] 자취방에서 만드는 소시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new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20 8
94 [자취팁] 20대가 쓰기 좋은 혜택많은 체크카드 모음!!!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17 91
93 [자취요리] 오지고지리는 삼겹치즈김밥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16 29
92 [자취요리] 치즈쭉쭉- 오리지날 '치즈토스트'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14 11
91 [자취팁] 청소달인이 알려주는 똑!소리 나는 욕실청소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13 19
90 [자취요리] 모든 레시피 3분완성! 초초초초간단 요리모음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10 34
89 [자취요리] 고소하고 든든한 대패두부조림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9 35
88 [자취팁] 호평이 쏟아지는 다이소 여름청소 꿀템 대공개!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8 27
87 [자취요리] 초간단 '마약토스트'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7 31
86 [자취요리] 10분완성! 존맛탱 '치즈밥' 만들기 (feat.치즈쭉쭉)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6 22
85 [자취팁] 서브웨이 최강조합 대공개 (ㄹㅇ맛있음) file [2]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3 85
84 [자취팁]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지하철 핵꿀팁!!!!!!!!!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2 81
83 [자취요리] 더운 여름 시원하게! 냉짬뽕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8-01 33
82 [자취요리] 집에서 맛있는 '까르보나'라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31 34
81 [자취요리] 휴게소 간식의 1인자! '알감자버터구이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30 27
80 [자취요리] 맛도 비주얼도 오지는 '콘치즈 계란찜'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27 89
79 [자취팁] 자취방 구할때 체크리스트 (aka.호.갱.탈.출) -2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26 55
78 [자취팁] 자취방 구할때 체크리스트 (aka.호.갱.탈.출) -1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25 70
77 [자취팁] 따라하면 인생라면 되는 라면별토핑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24 66
76 [자취요리] 맛도 비주얼도 똑같은 '야매닭죽'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7-23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