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모음.mp4_20180302_102318.721.jpg


와이유키키.png

[자취 요리] 전 레시피 모음!

여러분 안녕하세요!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프로자취녀 빵예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는 날이네용
괜시리 센티해지기도 하는데요~ 
이런 날.... 잇님들은 모두 어떤 것이 생각나나요...!


비도 오고 그래서 전 생각이 났어~♪ (feat. 헤이즈)
네 역시 먹을 거부터 생각하는 빵예입니다 헤헿ㅎㅎ


우리 자취쟁이들! 잘 먹는 게 남는 건 거 아시죠!?!?!


비! 하면 전!,  전! 하면 비! 아니겠습니까아~??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각종 전 레시피!!!!!
아주 유용하쥬? 하나 골라 잡아서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뚝딱 만들어 맥골리와 같이 똑!?




오늘도 신나게 시작해볼까요~?
렛츠기릿기릿
⁽⁽٩(๑˃̶͈̀ ᗨ ˂̶͈́)۶⁾⁾




김치전.png

▲ 매콤바삭 김치전



전 하면 역시 김치전이 빠질 수 없겠죠!? 

그런 김치전을 더욱 바삭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 

들고 왔습니다! 자취요리의 고수 백선생님 레시피랍니다!

믿고 먹는 백주부님 레시피 흐흫


전 부칠 때 가장 핵심은 튀기 듯 굽는 거라는 것은 꼭!

꼭! 꼭 알아둬야할 팁 중의 팁이라는 거~










광장시장-빈대떡.png▲ 광장시장 빈대떡


빈대떡이나 부쳐먹지~♬ 

빈대떡으로 이미 명성이 자자한 광장시장!!!!

광장시장에서나 먹을 수 있던 그 고소~하고도 쫠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빈대떡을 이젠 집에서도 만들 수 있다구요!

솔직히 이거 정말 너무 맛있다고요ㅠㅠ










감자전.png▲ 쫜득쫜득 감자전


여러분, 빵예의 최애전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감자전이죠!!! 

솔직히 감자전 식감은.....전 비교불가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감자전이 만들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으흠~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쫜득하고 쫄깃한

감자전 오늘 완전 각 아닙니까?


*감자전은 바삭함을 살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그러기 위해 기름은 아끼지 않고 추우우웅분히! 기름에 튀기듯!

아시죠!?










해물파전.png▲ 해물파전


다시 한번 나온 백주부님의 레시피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해물파전!!!!

솔직히 비오는 날 파전에 막골리 한잔이면 그냥

모든 스트레스 타파 각 아닙니꽈!?!?!

특히 해물을 추가해주면 아주 그냥 감칠맛이 철철 넘치게 되죠....


지금.... 너무나 먹고싶네요










부추전.png ▲ 부추전


다음은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부추전입니다!

부추 좋은 건 다들 익히 알고 계시죠?

남성분들에게도, 여성분들에게도 모두 좋은 부추!!!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한번 해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건강 잡고, 맛도 잡고! 일석이조 아이겠습니까~~










애호박전.png▲ 애호박전


진정한 전 애호가라면 지나칠 수 없는

애호박전!!!!! 동글동글하게 모양을 잡아 만들 수도 있고,

사진 속 예시처럼 애호박을 채썰어 부칠 수도 있다구요!

연하고 야들야들한 애호박의 식감이 바삭한 전의 식감과 만나 

환상이 되는 마법...★

경험해보시죠










육전.png▲ 고소한 육전


육전의 매력에 빠지면 탈출구가 없다고 하죠...!

솔직히 고기가 주재료인 자체만으로 그냥

맛있음은 보장 아닌가요...?

게다가 만드는 법도 의외로 매우 간단해서

남은 고기가 있다면 금방 해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개꿀!!!







자, 이렇게 


비가 오는 날에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

각종 전 레시피를 전해드렸는데요!


다들 오늘 집가서 빗소리 들으며

노릇노릇~하게 전 하나 부쳐보시면 어떨까요?

으 상상만해도 좋네요


비가 와서 갑자기 또 추워졌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시구요!

저 빵예는 또 기가맥힌 콘텐츠 들고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멋있게 생존!!!! 




페북,카카오.png


카카오.pn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0 [자취팁] 봐두면 핵이득! 찌개 양념 모음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5-02 325
29 [자취팁] 간장종류 마스터하기!!! file [2]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5-01 162
28 [자취요리] 매콤쫄깃 돼지껍데기 볶음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30 515
27 [자취요리] 최강자취요리! 대패삼겹 된장찌개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26 1417
26 [자취팁] 주방청소 핵꿀팁!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25 194
25 [자취요리] 도둑이야! 밥도둑!!! 핵존맛 연어장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24 164
» [자취요리] 비 오늘 날 생각나는 초간단 전 레시피!!!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23 99
23 [자취요리] 핵존맛!!! 가성비 갑 치즈콩삼불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20 242
22 [자취팁] 부위별 고기 맛있게 굽는 꿀팁!!!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18 293
21 [자취요리] 이 시대 최고 궁합! 통돼지 김치찜!!!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17 254
20 [자취 꿀팁] 만능청소젤 만들기! - 이거 하나로 묵은때 올킬!!!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16 273
19 [자취꿀팁] 유통기한 지나도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알아보자! file [2]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13 262
18 [자취 요리] 마성의 국물닭발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12 584
17 [자취 요리] 집에서 쫀맛 떡꼬치 만들기!!!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8-04-11 141
16 [자취 요리] 백종원 쏘야볶음 만들기 - 엠티에서 사랑받는!! (2편) file [2]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6-06-23 970
15 [자취 요리] 백종원 쏘야볶음 만들기 - 엠티에서 사랑받는!! (1편) file [1]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6-06-23 934
14 [자취 꿀팁] 자취생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file [3]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6-06-20 875
13 [자취 꿀팁] 생활용품 바꾸는 주기 - 칫솔, 수건, 베개 등 file [2]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6-06-16 920
12 [자취 요리] 기름없이 전자레인지로 후라이드 치킨 만들기 file [3]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6-06-08 1175
11 [자취 요리] 스파게티면 과자 만들기 - 맥주 안주 최고봉!! file 자취생으로살아남기 2016-05-19 935